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대구 남구 대명동 영대병원역 신상카페 :: 커피 매거진

by 밍지 2020. 10. 26.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커피 매거진이라는 곳을 포스팅했었는데요

기억하시나요? 🤔

 

 

대구 중구 인스타 감성 디저트 카페 :: 커피매거진 (Coffee Magazine)

저는 밥보단 디저트!라고 외칠 만큼 디저트를 좋아합니다 🥰 오늘은 정말 마음에 쏙 드는 디저트 맛집을 찾아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해보아요 제가 다녀온 곳은 커피 매거진이라는

moonini-palette.tistory.com

 

제가 포스팅한 곳은 대구 동성로점인데요

이번에 대구 대명동에 똑같은 곳이 생겨 포스팅합니다!

 

저는 저희 본가로 내려가기 위해 잠시 들려 테이크 아웃을 해서

상세하게 사진은 못 찍었어요

 

 

커피 매거진 외관은 동성로점과 똑같은 것 같아요

연노랑의 깔끔한 외관이었어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합니다

생각보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더라고요

 

 

내부도 동성로점과 굉장히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얀 벽지와 하얀 테이블, 원목 의자로 인테리어를 따뜻한 감성으로 배치해두셨어요

책도 동성로점에서 본 똑같은 책이 몇 권 배치되어 있었어요 😃

 

 

📄 메뉴판 👩🏻‍🍳

 

메뉴는 거의 비슷비슷한 것 같긴 한데요

조금의 차이가 존재해요

 

전반적인 음료 가격은 착한 편인 것 같아요 👍🏼

HOT / ICE 가격 동일

 

저희는 차를 타고 갈거라 디저트는 다음을 기약하며 음료만 주문했어요 😉

 

 

패션후르츠 에이드 / 💰 4,500원 , 카페라떼 / 💰 4,000원

 

패션후르츠는 톡톡 씹히는 알갱이가 아주 살아있습니다 😖

입에서 아주 폭죽이 터지듯 톡톡 터져요

제가 요즘 이 과일에 다시 빠져서 아주 열심히 먹는데

에이드의 탄산과 조합이 정말 좋네요 💛

 

카페라떼는 고소하고 맛있었지만

다음에 간다면 샷을 추가하고 싶다고 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