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대구 중구 인스타 감성 디저트 카페 :: 커피매거진 (Coffee Magazine)

by 밍지 2020. 10. 23.


 

저는 밥보단 디저트!라고 외칠 만큼 디저트를 좋아합니다 🥰

오늘은 정말 마음에 쏙 드는 디저트 맛집을 찾아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해보아요

 

제가 다녀온 곳은 커피 매거진이라는 곳인데요!

대구에 총 3곳이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대구 동성로점에 위치한 곳입니다

 

 

동성로 카페골목에 위치해있으며 카페 앞 작은 입간판이 귀엽게 놓여 있어요 🤗

 

외관이 연노랑색으로 깔끔한 외관입니다

외관이 잡지에서 볼 수 있는 깔끔한 분위기라 사진을 많이 찍으시던데.. 전 패스!

 

 

2인 테이블부터 4인 테이블까지 있으며

공간 활용도가 높아 꽤 많은 좌석이 있었던 곳입니다 😁

 

그래서 다소 테이블 사이의 간격이 좁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지나다니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왼쪽 사진에서 보시면 카운터입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소지품 바구니가 있어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이런 센스 좋아요 👏🏼

 

특히 테이블과 의자의 통일성이 있다 보니 전반적으로 조화로운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여기 앉았어요!

소파 테이블 ~ 엄청 편했습니다 😊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의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할 인테리어였어요

인테리어 소품과 액자도 감각적으로 잘 배치되어있으며

컬러가 있는 책, 액자 등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도 들었어요 🤍

 

 

카운터는 중간쯤 위치해있습니다 😉

앞쪽에는 손소독제와 셀프바가 함께 있어요!

 

 

📄 메뉴판 👩🏻‍🍳

 

커피와 에이드 등 음료 종류도 다양했어요

HOT / ICE 가격 동일하며 ICE만 가능한 음료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죠?

지나가면서 보다가 놀랐습니다! 관리를 아주 잘해두셨더라고요

 

 

💛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디저트 💛

 

너무 먹음직스럽고 예뻐서 마음 같아선 하나하나 다 주문해먹고 싶었어요

하지만 밥을 먹고 와서 배가 부른 탓에 하나만 주문하기로 했는데요

 

이 날은 달달한 초코 종류로 먹기로 결심하고 온 날이라

큰 고민 없이 초콜릿 케이크로 주문했어요 ❕

 

 

진동벨을 받고 여기저기 사진 찍다 보니 어느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조각 케이크입니다 🙂

 

사실 크로플과 고민을 하다 달달한 초코가 먹고 싶어서

초콜릿 케이크로 주문했어요

 

다음은 크로플로 주문해보려고 해요

근데 이 조각 케이크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2개 모두 주문할 수도 🤭

 

 

매거진 크림라떼 / 💰 6,500원

 

매거진 크림라떼는 제가 정말 먹어본 크림 중 최고였어요

크림이 진하고 쫀득해서 먹는데 행복.. 여기 정말 맛있다며 몇 번을 말했어요 😖

 

수제 크림에 연유까지 더해져서 더욱더 달달한 느낌이고요

달달한 라떼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카페라떼 / 💰 5,500원

 

저는 요즘 동생과 카페 탐방 중이라.. 제 동생은 카페라떼만 마셔요

죽어도 아이스... 한겨울에도 아이스.. 

고소하고 맛있대요 😄

 

 

초콜릿 케이크 🎂 / 💰 6,500원

 

달달한 디저트 덕후 모여라,, 여기 찐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초콜릿 케이크 중 최고였어요!

 

케이크와 플레이팅도 마음에 쏙 드는데 맛까지 좋아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체리가 톡 올려져 있는데 너무 귀엽죠? 🍒

 

동생이 디저트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조각 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시트 사이에 또 초코크림이 있어서

정말 진하고 당 충전 필요할 때 먹으면 좋아요! 😋👍🏼

 

꾸덕꾸덕하고 쫀득한 게 맛있어요

 

 

폭신폭신 촉촉한 시트인데 쫀득한 크림과 만나

어느 정도 무게가 있는 케이크라서 쉽게 무너지지 않았어요 😗

 

포크로 한 번에 찍어 드실 수 있고

크림에 찍어 먹으니 더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