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밀양 언덕 위 전망 좋은 힐링 카페 :: 카페 모레이

by 밍지 2020. 10. 19.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밀양에 위치한 카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카페 모레이입니다

 

낮에도 좋지만 밤에 가면 조명 때문에 더 예쁜 카페 중 하나입니다

 

 

주차장이 꽤 넓은 편입니다

저희는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했어요 😁

 


멀리서 보기에도 한눈에 띄는 멋진 외관입니다

건물이 시골이라기엔 감각적이고 세련되었는데 건물 색과 주변 경치가 잘 어울렸어요

 

탁 트인 언덕 위에 위치해있어 조금 올라가셔야 합니다

가는 길에도 이렇게 볼거리가 있어요 🤗

 

 

야외 테라스입니다 야외에도 좌석이 꽤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땐 날씨가 조금 더워서 그런지 야외 테라스에는 손님이 많이 없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언덕 위에 위치해있어 전망이 좋습니다 🌲

 

 

요즘은 날씨가 또 쌀쌀해졌는데

날씨 좋을 때 가면 야외에서 커피 한잔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변 산에 둘러싸여 있어 정말 공기도 맑고 좋았어요 😊

 

놀러 가기 힘든 시기에 힐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겠더라고요 🍀

 

 

카페 내부는 2인부터 8인 이상의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관리를 잘해두셔서 넓은데 깔끔했고 쾌적했습니다

 

여기가 시골이다 보니 주변에 산도 있고 경치가 좋은데

통유리로 되어있어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

 

 

📄 메뉴판 👩🏻‍🍳

 

들어서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있습니다

디저트가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1인 1 메뉴 원칙입니다 ❕❕❕

 

 

쇼케이스에서 디저트를 보면서 저희는 치즈케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스콘도 주문할까 했지만 금방 밥을 먹고 와서 하나만 주문했어요 🤭

 

카페 모레이는 서울 강남역 가로수길의 디저트 맛집과 함께한다고 적혀있었어요

 

 

진동벨을 들고 자리를 잡았어요

 

 

엄마 모시고 삼 남매가 함께 방문해서 오랜만에 이야기를 나누는데

조명이 좋아서 위를 보니 이렇게 예쁜 조명이 있었어요 😄💡

 

2층까지 있는데 2층에 먼저 오신 분들이 꽤 계셔서 사진은 따로 못 찍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점심을 먹고 와서 디저트는 하나만 주문했어요

 

음료가 4잔이라 그런지 트레이가 꽉 찼네요 🤣

 

작은 종이컵은 따뜻한 물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의 경우 농도가 진할 수 있어 맞춰 드실 수 있게

따뜻한 물을 준비해주시더라고요

 

 

한 번에 모아 찍어봤어요

디저트를 많이 주문하지 못한 게 아쉬워요

다음에 또 가서 많이 주문해봐야겠어요 😉

 

 

초코 라떼 / 💰 6,500원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는 남동생이 주문했어요

달달한 초콜릿 우유맛 생각보다 꾸덕함이 많진 않았다고 합니다 🍫

 

 

아메리카노 (HOT) / 💰 5,000원

 

엄마가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입니다 ☕

따뜻한 물을 따로 주셔서 입맛에 맞춰 물 태워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 엄마는 연하게 드시는 걸 좋아해서 조금씩 넣어서 드셨어요 🧐

 

아메리카노는 HOT, ICE 가격 차이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ICE) / 💰 5,500원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

그냥 생각하시는 일반적인 아메리카노 맛이었어요

 

 

카페라떼 / 💰 6,000원

 

흔하게 마실 수 있는 카페라떼의 맛이었고

 크게 와 여기 잘한다 이런 느낌은 못 받았어요

 

그냥 무난한 카페라떼의 맛이었습니다 😀

 

 

뉴욕 치즈케이크 / 💰 6,500원

 

크림치즈가 46% 들어간 정통 치즈케이크입니다

치즈맛이 풍부하고 꾸덕해서 맛있었어요 🧀

밑에 쿠키 부분도 단단해서 함께 먹으니 또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