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부산 송정 해수욕장 레트로 감성 카페 :: 송정 함흥커피

by 밍지 2020. 9. 16.


 

안녕하세요!

코로나 정말 정말 언제쯤 종식되는 건가요,..

너무 무섭습니다 빠른 종식을 기원합니다 🙏🏼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부산 송정 해수욕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레트로 카페입니다!

바로 함흥 커피입니다

 

 

외관을 못 찍었네요  🤦🏻‍♀️

내부는 작고 아담합니다

 

밖에서 보면 옛 구멍가게 느낌인데

안은 또 색다르더라고요 베트남 감성카페라고도 불리더라고요?

외관과 다른 분위기라 더 매력적인 곳이었습니다 😀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던 아기의자

그리고 왼쪽에는 라탄으로 된 소품들이 예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엔 액세사리와 다양한 소품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셨습니다

 

 

정면에 보이시는 곳이 카운터입니다!

가깝게 느껴지지 않나요? 🤔

 

메뉴판은 태블릿으로 보여주셔서 못 찍었습니다

 

내부가 작고 아담해서 굉장히 가깝게 느껴지더라고요

 

조용한 분위기에 노랫소리까지 더해져 정말 좋았지만

사람이 많을 때 방문하면 웨이팅도 있고 조금 불편할 것 같습니다 😓

 

 

소품과 액세사리가 눈길을 끌더라고요 😲

주문 후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했습니다

 

내부는 좁은 편이라서 2명이 방문할 때가 가장 적당할 것 같아요

테이블 사이즈가 살짝 애매하달까요? 💦

 

저희도 3명이 방문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지만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테이블마다 느낌이 조금씩 다른게 또 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아니면 아예 5~6명 정도 오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해수욕장 근처이다보니 가기 전 잠시 들려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듯한데요? 🏊🏼

 

 

짜잔 ❤️ 저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사진 찍어보니 인스타 갬성 카페라고 할 만하죠?

레트로 한 느낌 요즘 너무 좋아요

 

컵 홀더 너무 귀엽지 않아요? 😖

 

 

저희는 디저트 없이 음료만 주문했고요!

그냥 라떼 아이스 2잔과 그냥 아메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따뜻하게 마셔야지 해도 아이스를 포기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이 날도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

 

그냥 아메, 그냥 라떼 생각할수록 재밌는 이름이네요 😁

 

 

가격표를 따로 안 찍어둬서 가격 기억이..

근데 사악한 가격은 아니었어요

 

특유의 분위기가 좋았던 곳이라 한 번씩 생각나네요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디저트도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