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대구 남구 영대병원역 카페 :: 모미닝 (momeaning)

by 밍지 2020. 9. 21.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 ❣️

 

코로나 때문에 방문해서 먹고 나오기엔 걱정이 되어

커피와 케이크를 테이크 아웃 해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영대병원역에 위치한 모미닝 이라는 곳입니다

 

 

모미닝은 대구 영대병원역에 위치한 영남이공대학교

대명2공원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운동 후 커피 한 잔 해도 좋겠네요? 🏃🏻‍♀️

 

 

내부는 그레이의 무채색의 깔끔한 외관으로 노란색으로 포인트 컬러를 주어

멀리서도 귀여운 느낌이 들었어요 🙂

 

해피 스마일 얼굴 모양 밑 의자 자리가 포토존인듯 하네요

 

 

내부는 작고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

저도 집근처라 여기 몇번을 갔지만 테이크아웃을 자주 했어서

매장을 천천히 둘러본적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산뜻한 인테리어로

모두가 좋아할만한 그런 분위기 입니다

 

 

좌석은 몇자리 없습니다 😊

근데 보니까 공원 맞은편이라 그런지

테이크 아웃을 조금 많이 하는 편인것 같았어요

 

 

카운터입니다

들어서는 입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오픈형이라 그런지 조리하는 과정이 보여서 신뢰도가 더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정리정돈도 잘해두시고 깔끔 그 자체입니다 😎

 

 

이런식으로 정말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냅킨까지.. 완벽하죠? 😊

 

그리고 서비스까지 따로 준비해두셨어요

손이가요 손이가.. 저는 사실 사진찍느라 서비스 챙길 생각도 못했는데

사장님께서 포장해주시면서 챙겨주셨더라고요

 

센스 장난아니죠?

 

 

배민으로 주문 가능하고요! 😃

배달 및 배민오더 주문 모두 가능 (3,500원 이상 포장시 500원 할인)

 

 

모미닝은 리뷰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 투데이 리뷰 이벤트로 변동이 조금씩 있는 것 같았어요

어제는 아메리카노였는데 오늘은 초코우유더라고요?

 

리뷰이벤트 꼭 확인하세요! 😚

 

그리고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를 받은 업소입니다 👏🏼

 

 

쇼케이스에는 4가지 조각케이크가 보이더라고요

저는 미리 배민 어플을 보고 와서 큰 고민없이 선택했어요 🥴

 

모미닝 대표메뉴

쑥스런 케이크, 단호박 쇼콜라, 크림 가또 쇼콜라, 우리 임자 케이크,

썸머라떼, 대명라떼 입니다

 

 

비주얼 장난아니죠? 🤤

여기에 또 크림이 올라갈건 올라가고 합니다

 

정다운 재료와 친근한 네이밍 센스가 돋보입니다

 

 

쇼케이스 위에는 작은 쿠키🥮도 있더라고요

화이트 초코 쿠키와 초코 쿠키 입니다

 

 

📄 메뉴판 👩🏻‍🍳

 

저는 저번에 마시고 제 입맛에 딱 맞는 음료를 찾아서 고민없이 대명라떼로 주문했습니다

동생과 친구는 라떼로 주문했습니다! 🤎

 

가격은 대체로 무난한 편입니다

 

케이크 및 디저트류 제외 테이크아웃 이용시 500원 할인되어

저희는 음료 총 3잔과 케이크까지 17,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포장도 잘해주셔서~ 바로 들고오자마자 런닝맨 보면서 먹었습니다

지난주 방송을 못봐서 봤는데 너무 웃겼어요

케이크 다 뿜을뻔했습니다.. 광수 조하.. 🤣

 

쑥스런 케이크와 라떼들 ☕

 

 

📸 짜잔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라떼 / 💰 4,000원 , 대명라떼 / 💰 5,000원

 

일반 라떼의 경우 잘 섞여져 있고요❕

대명라떼의 경우 크림과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라떼는 견과류 같은 고소함이 맛있었습니다

대명라떼는 100% 신선한 동물성크림을 넉넉하게 올린 달콤한 크림커피라고 하는데요

정말 드셔보시면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 입에 잘 맞으실 것 같아요 😋

 

 

쑥스런 케이크 🍰 / 💰 5,500원

 

크기는 아담하지만

정말 깊은 쑥향과 달콤한 팥맛이 나고 먹을수록 건강한 맛입니다 🤭

 

 

 

맨 위에는 인절미 가루이고요

그 밑에 흰색 크림은 인절미크림, 그 밑은 얇게 팥이 깔려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쑥인데요! 🌿

 

쑥이 정말 꾸덕하고 향이 향긋하고 좋더라고요 🥰

 

저는 평소에 인절미나 쑥향을 좋아하는편이라

마음에 쏙 드는 디저트였습니다

 

 

 

제가 평소에 디저트류를 정말 좋아하기도하고

다이어트 중이라 식단조절중이였는데

이런 건강한 맛은 한번쯤 먹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

 

전반적으로 꾸덕해서 맛있었고요!

그리고 살짝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저는 포장해와서 바로 먹어서 차갑진 않았는데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