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동성로 카페골목 디저트 맛집 :: 카페 루시드 (lucid)

by 밍지 2020. 11. 3.


 

안녕하세요 😚

일주일 전에 동성로 카페골목에 위치한 루시드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디저트에 반해버린 곳 💛

그래서 포스팅 작성하던 날도 디저트와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왔어요

루시드에서 테이크 아웃 해온 쿠키와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작성한 글입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낮에 오면 정말 환하고 예쁠 것 같아요 🙂

 

카페는 단층으로 내부는 넓고 좌석이 꽤 많았어요

2인 좌석부터 4인 좌석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크게 멋스러운 장식과 소품은 없었지만 테이블과 의자, 조명, 화분 등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

 

 

예쁘죠? 😍

유난히 튀는 공간이 없고 무난한 공간이지만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셀프바

 

컵과 냅킨이 가지런히 정리되어있어요

 

 

카운터입니다 😊

 

 

케이크가 담겨 있는 쇼케이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이 있었어요 👀

저는 이 중 고민하다 대표 케이크로 하나 주문했답니다

 

조각으로도 판매 중이지만 한판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카페 루시드는 조각 케이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쿠키

마들렌, 티그레, 통밀 그레놀라, 브라우니도 판매 중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카페 방문하면서 쿠키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 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카페 투어 더 하다 보면 여기보다 많은 곳도 있겠죠? 😎

 

 

쿠키의 가격 비슷비슷했고 살짝 비싼가 생각할 수 있지만

크기가 디저트로 먹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 😙

 

 

📄 메뉴판 👩🏻‍🍳

 

커피와 음료 종류는 생각보다 단출한 편이었어요

ICE / HOT 가격차이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엄청 빨리 나왔어요 

 

 

🤎 비주얼 심쿵 🤎 

 

저희는 음료 하나씩 주문하고 조각 케이크와 쿠키를 하나 주문했어요

저는 여기서 쿠키를 먹고 반해버렸어요 😃

 

케이크도 대표 메뉴 중 하나이지만 정말 쿠키가 장난 없더라고요?

 

 

루시드 94 /  💰 6,800원

 

루시드의 베스트 조각 케이크라서 주문한 케이크! 😉

요즘 다시 또 초코에 빠져서 달달한 초코 디저트만 먹고 있네요

 

 

시트가 촉촉하고 초코와 생크림이 층층이 쌓여있어요

크림과 식감 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웠던 케이크

쫀득한 식감을 좋아하는 저로선 살짝 아쉬움이 남았어요 🤣

 

느끼함이 없이 부드러운 맛이라서 먹고 나니 텁텁함이 남지는 않았습니다

 

 

몰티져스 스모어 쿠키 / 💰 2,500원

 

초콜릿 쿠키에 마시멜로우와 그 위에 몰티져스가 3개 얹어져 있어요

쿠키 가격은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

 

요즘 스*벅스 등... 마카롱보다 착한 가격이라서 만족 만족 👍🏼

 

 

살짝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따뜻하고 쫀득한 식감이 맛있어요!

쿠키가 바삭하지 않고 쫀득한 식감입니다 🤤

 

그래서 쿠키의 바스러짐이 크지 않고 먹을 때 깨끗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쿠키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고요 😁

몰티져스와 마시멜로우가 달달하다 보니 함께 먹어서 더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

 

 

카페라떼 / 💰 5,500원

 

우유 양 보이시죠? 정말 고소합니다 🥛

라떼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이야기 중인데 마시다 보니 거의 다 마셔버린 제 친구.. 

 

본인도 굉장히 놀랐어요..

제 주변분들의 라떼 러버이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비엔나 / 💰 6,000원

 

제가 주문한 비엔나커피~

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쫀쫀함이 없는 부드러운 크림이었어요

 

조금 더 쫀득한 크림이었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살짝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

 

 

스모어 쿠키 / 💰 2,500원

 

쿠키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추가 주문했어요

스모어 쿠키인데요 👏🏼

 

초코칩 쿠키 위에 마시멜로우가 얹어져 있어요

 

근데 이 쿠키도 왜 이렇게 맛있죠? 🤭

초코와 마시멜로우로 달달하면서도 고소함이 돋보였던 쿠키입니다

 

 

제가 움짤로 들고 왔어요!

사실 쿠키가 쫀득한 식감이긴 한데 두께가 있다 보니 먹을 때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

그냥 손으로 집어 먹는 게 편할 듯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