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맛집

대구 동성로 데이트 코스 :: 와일드 스시 동성로점 (커플세트)

by 밍지 2020. 4. 23.

 


 

안녕하세요 😁

사진첩을 정리하다가 리뷰로 작성 못했던 곳이 또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곳은 와일드 스시 입니다

외관 사진을 하나도 못찍었어요...💦

 

 

내부 사진도 딱 한장 찍었는데요,, 🤣

 

내부는 넓은 편으로

테이블도 깨끗하게 잘 정리되어있고

특히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 식사 시 불편함이 없겠더라고요

 

소품과 조명으로 예쁘게 잘 꾸며져있고

천장이 넓어서 그런지 보기에도 훤하고 넓어보였어요

 

 

와일드 스시는 포장도 가능합니다

 

'커플세트' , '패밀리 세트' , '치킨 샐러드' 가

인기메뉴라고 해요! 😊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정말 커플세트와 치킨샐러드

후기가 많더라고요

 

 

저희가 주방 주변에 자리를 잡았었는데요

 

그 근처에 에어컨에 붙어있던

초밥자석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

 

 

📄 메뉴판 👨🏻‍🍳

 

저는 첫 방문했을 때 친구랑 스시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보고 갔는데요!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세트 메뉴로 주문했어요 ❤️

 

저희는 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테이블 위에는 접시 등 식기류와 간장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빠르게 주문 후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먹기전에 테이블 세팅을 해두기 위해

수저와 접시를 준비했어요 - ! 🍴😙

 

 

시원한 물과 미소된장국 피클, 간장종지를 주셨어요!

보기만 해도 차가워 보이는 물 🥛 이죠?

 

얼음도,, 🧊 없는데,, 얼음 물 같았지요

 

 

바로 간장을 쪼로록 따라줍니다

 

 

초점 뭐죠,, ❔

 

미소된장국 입니다

짜지도않고 싱겁지도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와일드 스시 커플세트 / 💰 38,000

 

저희가 주문한 커플세트입니다 😉

(바로 히뜨 메뉴 중 하나 입니다)

 

2~3인 세트 메뉴로

치킨샐러드 + 초밥 16pcs + 우동(하절기-모밀) + 모듬사시미

로 구성되어있어요 💘

 

5,000원 추가 시 우동을 해물야끼우동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모듬 사시미

 

제일 처음 나왔던 모듬 사시미

군침을 돌게하는 비주얼 입니다

 

연어와 광어로 이루어진 모듬 사시미는

두명이 먹기에 양도 충분하더라고요

 

 

회가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여러장 찍었어요~ 📷

 

 

연어 윤기가 좔좔 흐르죠? 🤍

회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치킨 샐러드 🥗 / 💰 16,000

 

스시 먹으러 갔다가 치킨샐러드에 반해서

친구랑 헤어지고 집가면서 톡할 때도

이 샐러드 이야기를 했어요

 

드셔보시면

치킨샐러드가 인기메뉴인 이유를 바로 아실거에요 😘

 

 

산처럼 쌓인 치킨 샐러드 보이시죠?

 

세트 메뉴인데 양 실화냐 ,, 😬

지금 다시 봐도 놀라워요

 

양이 정말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고요 😆

 

아몬드, 사과, 올리브, 크랜베리까지

총 4가지의 토핑이 올라가 있어요

 

치킨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토핑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상큼해서 더 맛있었어요 🤭

 

어느 토핑이랑 먹느냐에 따라 조금씩 맛도 다르고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초점 무엇이죠,,  ❔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손이 덜덜 떨렸나바요 하하

 

치킨살이 부드럽고 딱 맛있는 부위입니다

토핑이나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다

 

 

우동 🍜 / 단품 💰 7,000

 

저희는 그대로 우동으로 주문했어요

방문했을 때 날씨가 꽤 쌀쌀했는데 우동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따뜻했어요 😖🎵

 

저희가 다른메뉴도 먹느라 우동을 한번에 먹지 못했는데

우동이 오래도록 따뜻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먹을때까지 따끈한 우동을 먹을 수 있었어요

 

 

면은 탱글탱글하고 잘 익었더라고요!

둘이서 나눠 먹는데 양도 충분하고 국물이 맛있었어요

 

그래서 한그릇을 뚝딱 비워버렸어요 🤫

 

저희에게서 흡사 푸드파이터의 느낌이 ,, 났어요

 

 

초밥 16pcs 🍣 / 💰 17,000

 

마지막으로 초밥이에요!

초밥은 밥 양이 많은편이 아니라 좋더라고요!

비율이 정말 괜찮았어요 😋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였어요

 

 

저희가 주문한 세트 메뉴에 나온 초밥은

계절별 활어회 및 특선초밥으로 구성된 특선 초밥이에요! 😍

 

다 이름을 모르겠네요,, ❔

 

생연어, 소고기, 초새우, 생새우 등이 있습니다

 

 

처음 찾아봤을 땐 가격보고 흠칫 했는데요,,

 

찾아와서 먹어보니 세트 메뉴인데도

구성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한번씩 오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