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 꿀빵

by 밍지 2020. 4. 2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에 다녀온 동성로 꿀빵 리뷰입니다-!

작년에 방문했던 곳인데 이제서야,, 작성하네요

 

 

처음 갔을 때

맛, 가격, 분위기 모두 괜찮아서

한번 가면 또 가고싶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 뒤로 한번씩 가는 곳 중 한 곳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핑크빛 네온사인이 반겨줍니다

아주 그낭 강렬하네요

 

 

2층, 3층으로 이루어져있고요

저희는 2층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로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 메뉴판 👩🏻‍🍳

 

꿀빵은 선결제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자리 잡으시고 메뉴 정하시고

카운터로 가셔서 메뉴 주문 및 결제 하시면 됩니다

 

음식은 빨리 빨리 나오는 편이였어요-!! 

 

 

테이블에 있던 소스와 냅킨 입니다 😃

 

소스로 접시에 그림 많이들 그리시던데

저희는 패스 패스 했어요

 

 

종이컵을 주시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었습니다 📸

 

 

보기만해도 시원한 콜라죠?

 

얼음컵이랑 캔 콜라를 주시더라고요

얼음이 많아서 아주 아주 시원했어요 🥰

 

전에는 콜라병에 바로 주시던데

이번에 가니 컵에 주셨어요

 

콜라병 감성이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콜라 / 💰 2,000원

 

저는 콜라를 주문한 건 아니지만

탄산이랑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

 

 

오렌지 주스 / 💰 2,500원

 

저는 오렌지 주스를 주문했습니다 🥃

 

근데 살짝 후회가 되더라고요?

밍밍하구 마트에서 사서 먹을 수 있는 주스 맛이라서 그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숟가락, 포크, 접시를 인원수만큼 주셨어요! 🍽

파스타를 주문해서 집게도 함께 왔네요

 

 

쉬림프 피자 🍕 / 💰 16,000

 

저희가 3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그 중 가장 먼저 나온 음식입니다

 

원래는 타코랑 주문하구 하다가

이번에 피자를 처음 주문했는데 한 조각 먹고서

왜 진작 피자를 주문안했지? 🤔 라고 생각했어요

 

 

도우는 지금 봐도 노릇 노릇 맛있어 보여요,, 😍

 

토핑도 듬뿍 얹어져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새우도 알이 크고 맛있었습니다

 

쉬림프 피자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나왔는데 작년에 다녀와서 어떤 소스였는지 기억이 안나요

 

 

파인애플이 있어서 그런지 상큼하고 괜찮더라고요

조합이 정말 괜찮았어요

 

이제부터 꿀빵 최애 메뉴가 될 것 같아요 😋💗

 

 

불고기 크림 리조또 / 💰 10,500

 

갈때마다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

크림이 찐하고 꾸덕꾸덕해서

크림 리조또 좋아하시면 입맛에 맞을것 같습니다

 

 

크림이다 보니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 있지만

적당히 느끼한 맛으로 다른 음식과 함께 먹을때 괜찮았습니다 😚

 

양도 많고 가격이 정말 착한것 같아요

 

 

먹다보면 불고기와 버섯이 씹히는데 너무 맛있어요! 😲

잘 골라서 불고기랑 함께 얹어 먹어야해요

 

하 진짜 탄수화물 포기 못해요

 

 

나폴리탄 파스타 🍝 / 💰 9,500

 

파마산 치즈가루가 뿌려져있고

토마토 소스로 새콤 달콤 계속 손이 가는 파스타입니다 😉

 

나폴리탄 파스타는 많이들 드시는 메뉴이기도 하고

저희도 맛있어서 갈때마다 주문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파스타를 덜기 전 비장한 마음으로 찍어봤어요

 

다 먹을거야- =͟͞͞ 😖

 

 

페페로니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같이먹으면 꿀맛 입니다 😊

 

 

저는 너무 짜거나 느끼하거나 달거나

그렇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

 

제일 최근에 방문했을 때 새로운 발견은 피자였고

다른 메뉴들은 먹을때마다 변함없이 맛있었어요

 

 

착한가격에 양도 많아서 저번에 5명 정도 갔을때도

배터지게 먹고 했거든요

 

착한가격과 음식도 맛있어서

한번 먹으면 또 생각나는 맛집인 것 같아요 🤗

 

다음엔 저도 접시에 그림을 한번 그려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