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맛집

BHC치킨 :: 뿌링클 뿌링클 맛있게 🍗 (뿌링클 순살,뿌링감자,치즈볼)

by 밍지 2020. 5. 15.


 

안녕하세요

 

얼마 전 먹었던 뿌링클

원래 대학교 다니던 시절에만 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주문했었는데

 

요즘 잊고있다가 몇 달 전부터 한 번씩 주문해먹고 있어요

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걸까요..? 🤔

 

 

저는 배달의 민족을 통해

뿌링클 순살과 치즈볼, 뿌링 감자까지 주문했어요 😍

 

주문한 곳은 BHC 대명 본점이고요


월~일 00:00 ~ 24:00

배달 팁 정보

15,000원 ~ (배달 팁 2,000원)

 

 

뿌링클 순살에 뿌링 치즈볼과 뿌링 감자를 추가했어요 😉

세 명이서 넉넉하게 먹자 해서 먹고 싶은 뿌링이 들 주문했습니다

 

주문해서 보니까 시즈닝이 아주 맛있게 발려있더라고요 😚

 

그리고 열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먹어본 적 있어서 맛을 예상해서 그런지 더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뿌링 치즈볼 (5개 1세트) / 💰 5,500원

 

저희는 기본 뿌링 치즈볼을 주문했어요

이제 뿌링클 하면 뿌링 치즈볼은 빠질 수 없죠.. 🙌🏼

 

한창 유행할 땐 안 먹어봤고

유행 지나서 먹어보고 푹 빠졌어요! 😂

 

 

한입 물었을 때 치즈가 아주 그냥 대박입니다

다음번부터 주문 필수다 이렇게 생각들 정도였어요

 

하나로 치면 가격이 좀 센 편(?) 같지만

뿌링클과는 빠질 수 없는 단짝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죠

 

하나도 안 눅눅하고 맛있었어요

 

고소하다 고소해 🟤

 

 

뿌링클 순살 / 💰 19,000원

 

동생이 순살치킨을 좋아해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뼈를 발골하면서 뜯는 재미는 없지만

한입에 쏙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먹는데 편하고 어느새 보면 순삭 되는 것 같아요 😳

 

 

같이 온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단짠단짠의 조합이 크으,,,, 끝내줍니다 👍🏼

 

시즈닝이 듬뿍 뿌려져 있어서

먹는데 짭조름한 게 너무 맛나더라고요!

 

한번 먹기 시작하면 정말 멈출 수 없는 매력이에요

 

 

뿌링클은 바삭클 치킨에 크런치한 식감이라서 먹을 때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치즈 야채맛의 시즈닝은 두말하면 잔소리라고 할 수 있죠? 🤭

 

출시 당시 주문해서 처음 먹었을 때 반해서

그 뒤로 뿌링클만 많이 주문한 이유는

 

바로

 

시즈닝 소스와 바삭한 식감이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군요~

 

속도 촉촉하게 잘 익어서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 제대로였어요! 😋

 

 

뿌링 감자  🍟 / 💰 4,000원

 

뿌링 감자는 처음 주문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뜨거운 열기에 입구가 밀봉되어있다 보니

살짝 눅눅한 느낌이 들었지만

시즈닝도 듬뿍 뿌려져 있고 조금 눅눅한 느낌도 맛있었습니다 😧

 

 

일단 양념이 많은 게 말 다한 것 같아요..

양념이 조금이 아니라 진짜 듬뿍 버무려져 있었어요

 

그래서 감자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희는 감자는 그냥 혹시나 부족할까 봐 주문한 건데

셋 다 감자 너무 맛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

 

주문한 치킨, 치즈볼, 감자까지 모든

메뉴가 저희 입맛 저격을 성공했어요!

 

제가 술을 좋아하진 않지만 맥주가 당기는 맛이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