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맛집

밀양 민물장어 맛집 추천 :: 정직한 장어

by 밍지 2020. 7. 17.


 

안녕하세요? 👐🏻

 

요즘 너무 바빠서 오랜만에 티스토리 들어왔어요 ,, 😢

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곳인데

깔끔하고 괜찮았던 곳이라서 오랜만에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정직한 장어 입니다

 

 

저녁에 다녀온 곳인데 찍어둔 사진을 보니

호러물이 따로 없네요 😱

 

외관을 보자마자 감각적이고 독특한 형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어집인데 카페가 생각나는? 외관이 돋보이는 곳이었어요

 

 

주차창도 넓더라고요.. 🚗

살짝 담력 체험하러 가야 할 것 같은 무서운 사진 같네요

왜 이렇게 찍은 건지 볼수록 무... 무섭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저희는 어버이날에 방문했던 거라 미리 예약 후 방문했어요

예약이 꽉 차 있어 간신히 예약했네요 💦

 

 

(2020. 05. 08 방문일 기준으로 작성된 글)

 

들어가시면 바로 앞에 장어가 있는 쇼케이스와 정수기 이용안내 등 보여요

그리고 맛있는 냄새가 아주 코를 자극하더라고요? 😙

 

먼저 오신 분들이 드시는데.. 고소한 장어 냄새.. 대박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사진으로 볼 땐 잘 모르겠는데 실제로 보고서 크기가 생각보다 너무너무 커서 놀랐어요

 

 

이용안내 / 영업시간 / 추가 주문 등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장어 선택 후 계산

2. 테이블에서 추가 주문

3. 식사 후 추가 계산

 

 

왼쪽을 보니 국내산 민물장어가..!! 움짤과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움직이는 거 보이시죠?

 

 

그 앞에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길래...

대기석인 것 같네요

 

 

들어가니 인원체크 후 예약한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미리 예약 안 해서 돌아가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예약하길 정말 잘했다..

내부는 넓은 편으로 기본 4인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테이블 위도 정말 이색적이고 깨끗했어요

 

테이블 간 간격이 살짝 아쉬웠지만

가깝게 이어져있는 느낌이라서 회식장소나 가족모임 장소로 괜찮을 것 같았어요 😃

 

 

📄 메뉴판 👩🏻‍🍳

 

따로 메뉴판은 못 받았고 기둥 같은 곳에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상차림 1인 5,000원이고 저희는 5명이 방문한 거라

인분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사실 얼마나 주문했는지.. 기억이 안 나요..

총금액은 💰 170,200원 나왔습니다

 

여기에 소주 + 음료수 + 식사까지 한 금액이요~

 

상차림 1인 / 💰 5,000원

 

기본 상차림입니다 깔끔하더라고요~

금방 불도 넣어주셔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어요

 

 

저는 고기든 뭐든..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데요

소스를 듬뿍 찍어 먹을 거라서 데리야끼 소스를 충분히 짰어요

 

앞접시와 소스 접시를 다 세팅해두고 기다립니다 🍽

 

 

불이 정말 좋더라고요? 🔥

그래서 장어도 빨리 익고 푸드파이터처럼 열심히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게 굽는 법이라네요 🤭

 

사장님께서 오셔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구워주셨어요

첫판은 어떻게 하는지 모를 수 있어서 구워주신 것 같아요~

 

 

크게 찍은 사진이 없네요

저희는 몇 인분 시켰는지 기억은 안 나는데.. 일단 팩 2개를 받았었어요

 

사진으론 좀 작아 보이나요?

실제로 크기 후덜덜한데 저희 엄마는 너무 커서 무섭다 하셨어요 😖

 

 

저희 가족들은 장어를 잘 먹는데요~

민물장어, 바다장어 가릴 거 없이 모두 좋아해요

 

이 날은 민물장어를 판매 중인 곳으로 민물장어로 먹었어요

고소한 맛이 일품인 민물장어.. 👍🏼

 

 

반대로 뒤집으니 노릇노릇 아주 맛있게 익어가고 있더라고요?

크기가 크기 때문에 불판에는 2개만 올리라고 하시더라고요

 

 

앗 사진을 찾아보니 제가 상을 찍으면서 장어도 찍은 게 있네요

양이 어마어마하죠? 길이와 두께도 엄청납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가는데 잘 보시면

기름이 지글지글한 게 보이시지 않나요? 

 

사장님께서 저희가 이야기하느라 빨리 못 뒤집어서 탈뻔한 장어를 구출해주셨어요...!

 

부모님, 남동생과 오랜만에 만나니

저랑 여동생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버려서.. 이야기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ꉂꉂ😊 🍻

 

 

역시 사장님께서 잘라주시니 두께가 한눈에 보기에도 일정한 것 같아요

이제 예쁘게 잘라서 줄 세워야 해요

 

 

사장님께서 줄도 세워주셨어요

 

이야기하면서도 보면서 계속 뒤집어줬어요

한 번에 몇 개씩 집어 뒤집어 보고 싶었는데 아직은 무리인가 봐요..

실패했습니다.. 흑흑 😭

 

 

🤍💛🤍🧡🤍

 

 

불 세기가 좋아서 그런지 금방 익더라고요~

노릇노릇하게 익어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것 같아요 🤤

 

사장님께서 구우면서 맛있다고 하셨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통통한 살이 씹히는데 잔가시도 별로 없어서 더 좋았어요

바닷장어는 맛있긴 한데 잔가시가 있어서 살짝 씹을 때 별로였거든요

그래도 바닷장어도 그 나름대로 맛있어서 참고 먹지만요 👏🏼

 

 

남동생이 성장기 청소년이라서 잘 먹는 편이라

고기 조금씩 익히면서 또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 남자가 젓가락을 들면 순식간에 없어지거든요 =͟͟͞͞🙄 

 

왼쪽에 보니 장어 기름이 지글지글한 게 보이네요?

잘 찍혔다

 

 

굽고 나니 살짝 두께는 줄어들었지만

통통한 식감과 기름이 많아서 고소했어요

 

처음엔 소스에 안 찍고 그냥 먹었는데요

고소함과 담백함이 적절하게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

 

또한, 육질이 매우 부드러웠어요

 

 

맛있게 먹는 법에 나와있던

명이나물 위에 데리야끼 소스를 찍은 장어를 올리고 그위에 생강채로 마무리!!

 

완전 소스로 절였네요 🤣

명이나물의 짭조름함과 데리야끼 소스의 달달함 장어의 고소함까지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여동생이 고기를 구웠는데 손가락이 아팠다 합니다

계속 계속 구워서.. 그래서 나중엔 저도 도왔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보양식을 먹었으니 손 아픈 건 참을 수 있다 🤣

다양한 효능이 있어서 요즘 건강 걱정이 많이 되는 시기에 부모님 모시고 다녀와서 더 좋았어요

 

오랜만에 몸보신했습니다

 

 

근데 기름이 많아서 고소하긴 한데 계속 먹으면 살짝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먹다가 밥을 시켰어요~

 

 

식사 주문 후 남은 장어를 밥과 함께 먹기 위해 또 굽습니다..

정말 배 터져라 먹은 것 같네요 😚

그리고 먹다 보니 반찬이 부족해서 옆에 위치한 셀프코너로 갔어요~

 

 

셀프코너는 여러 명이서 사용하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었어요 😉

 

사장님께서 중간중간 계속 재료 보충과 정리정돈을 하시더라고요

 

 

한창 저녁식사시간이라 바쁘셨을 텐데 관리를 해주시니

고객 입장에서는 위생적인 셀프바 이용이 가능하니 좋더라고요

 

명이나물이 너무 맛있어서 리필 리필.. 😁

 

 

아마도 이게 마지막이었던 듯해요.. 정말 끝까지 배 터져라 먹었어요

 

 

된장찌개 / 💰 5,000원

 

저희 가족은 된장찌개 2, 공깃밥 인원수만큼 주문했어요

두부랑 재료도 듬뿍 들어가 있고 구수한 게~ 맛있었어요

 

 

공기밥 / 💰 1,000원

 

새하얀 쌀밥 🍚

 

밥까지 먹으니 배가 꽉 찬 느낌이었어요

더 이상 들어갈 공간이 존재하지 않는 듯한 그런 느낌

 

 

불을 빼고 불판 위에 올려주셔서 그렇게 먹었어요

된장찌개도 그렇게 맛있었던 곳 입니다 😄  

 

상호명처럼 정말 정직한 맛입니다

재방문 의사 있는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