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맛집

대구 남구 대명동 야식 배달 추천 :: 감성족발 동성로점 🍖

by 밍지 2020. 7. 28.


 

안녕하세요 🖐🏼

요즘 배달에 빠졌어요..

그래서 오늘은 야식으로 먹은 족발 후기입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 통해서 주문했고요!

주문한 곳은 감성 족발입니다 😁

 

리뷰 이벤트 상시 진행 중이며

포장 고객의 경우 주먹밥 서비스 제공 중이라고 해요!

 

 

주문한 메뉴는 반반족발+막국수로 주문했어요

기본 구성은

반반족발 + 막국수 + 반찬 + 상추 + 콜라 500ml입니다

 

친구들이랑 먹느라 사이즈는 중으로

맛은 구운감족과 양념감족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세트 가격은 💰 35,000원입니다

 

리뷰 이벤트로는 마약 주먹밥으로 주문했어요!

(나 홀로 세트는 리뷰 이벤트 제외)

 

 

전에는 구운감족위에 파인애플을 올려주던데 요즘은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마늘 튀긴 마늘 후레이크도 었는데

그 부분에서 살짝 아쉬운 마음이 남았어요 💦

 

몇 년 전에 먹고 오랜만에 먹으니 달라진 것 같더라고요~

 

의외로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여전히 양도 많고 맛은 변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ꉂꉂ😄🤍

 

 

구운감족 & 양념감족 

 

감성 족발은 향을 잡으며 연육 작용으로 부드럽게 삶은 후

소스를 한번 더 발라 담백하게 구워냈다고 합니다 🍖

 

먹어보니 정말 살이 부드럽고 담백한 게 맛있더라고요 🙂 ❕❕❕

 

 

구운감족

 

구운감족은 비계가 적고 살코기가 많아요!

얇게 썰려있어서 같이 온 다른 막국수, 주먹밥과 한 번에 싸 먹어도

좋은 크기였습니다 👍🏼

 

기름은 별로 많지 않고 맛있게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양념감족

 

양념감족은 얇게 썰린 구운감족과는 다르게

작고 뭉툭한 느낌입니다 🤭

 

한입에 넣기 좋은 크기이고, 쌈이나 주먹밥과 먹기 알맞은 크기 같아요

양념이 정말 매력적인 맛인데요 먹을수록 살짝 매운맛이 느껴지지만

맛있게 매운맛,, 계속 당기는 그런 맛입니다

 

그리고 구워서 그런지 식감이 정말 색다르더라고요

비계, 살코기가 따로 구분되어있어 질리지 않게 골라먹었습니다

 

 

기본 제공 반찬과 쌈야채! 양파장아찌까지

양도 많고 푸짐해서 먹는 내내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

 

살짝 느끼할 것 같을 때 먹으면 ~ 느끼함도 싹 잡아주어

끝까지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막국수 / 💰 5,000원

 

막국수는 삶은 면과 안 삶은 면으로 선택 가능한데 저희는 삶은 면으로 주문했어요

많이 퍼지지도 않고 식감이 떡 같지 않은 게 탱글하고 맛있더라고요 😘

 

같이 온 야채도 싱싱하고 양념이 정말 새콤달콤한 게 맛있더라고요

 

 

감성 족발에서 몇 번 주문했는데 먹을 때마다 느끼는 점은

다 맛있는데 특히 이 막국수의 양념이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땅콩가루도 있어 함께 잘 비벼 먹으니

땅콩가루의 고소함도 느껴지고 더 맛있었어요 😆

 

 

막국수와 구운감족을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담백하고 쫀득한 족발과 새콤달콤한 막국수의 조합이란 ,,?

질리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

 

막국수는 저희 모두 좋아해서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 것 같아요

 

 

마약 주먹밥 / 💰 3,000원

 

마약 주먹밥은 리뷰 이벤트로 서비스받았는데 

서비스 같지 않게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

 

주먹밥은 제가 처음 사진을 못 찍었는데

직접 만들어서 드시면 되는데

빨리 먹고 싶어서 후다닥 만드느라 크게 만들어졌어요.. 🍙

 

 

양념감족은 처음 먹을 땐 모르겠는데 먹을수록 살짝 매운맛이 나더라고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긴 하지만 잘 먹지는 못해서

주먹밥과 함께 먹었어요! 매운맛도 잡히고 야들야들한 족발과 찰떡궁합이었습니다 😚

 

마약 주먹밥은 간이 너무 잘 되어있어요

마약이라고 할만한 그런 황금비율이었습니다

 

 

살짝 느끼한 맛이 느껴지는 것 같으면

양파장아찌와 한번 더 먹고 😉

 

족발은 먹다 보면 좀 물리는 감이 있는데

감성 족발은 마지막까지 물리는 감도 없이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입에는 맛있게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

 

쫀득하고 한번 구워서 그런지 느끼함도 없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