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맛집

대구 신세계백화점 고급스러운 중식당 :: 크리스탈 제이드

by 밍지 2020. 9.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달 전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에서 구경하다

방문했던 크리스탈 제이드 후기입니다 ✨

 

처음에 사진 찍을 생각 없이 들어간 곳이라 사진이 생각보다 별로 없네요 😅

(후회 중..)

 

 

저희는 다행히 타이밍 좋게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고 좌석도 많았습니다 👍🏼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셀프바입니다

가지런히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가지런히 놓인 접시와 수저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죠? 🤭

 

 

차가 담겨있던 주전자입니다

 

 

메뉴판은 옆에 세워뒀어요 🙂

사실 찍을 생각이 없어서 메뉴판을 따로 찍어두지 못했어요

지금 생각하니 후회되네요

 

아 참 메뉴판에 맵기에 대한 표시도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고급스러운 중화요리입니다

집에서 주로 배달을 해 먹었기 때문에 이렇게 방문해서

고급스럽게 먹는 건 또 오랜만이네요 😄

 

셋 다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 식사류만 주문하고

딤섬이나 다른 요리는 별도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가격대도 조금 있는 편이더라고요

저희가 식사류만 주문했는데 1인 1 메뉴 다 더해보니 38,000원이 나왔어요

 

 

자차이라는 착채를 절여 만든 반찬요리라고 합니다

처음 보고선 별로일 것 같았는데 먹다 보니 중독성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먹는 내내 계속 손이 가던 반찬이었습니다 🍴

 

그 옆은 따뜻한 차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양도 푸짐했습니다

 

비주얼부터 합격이라 맛이 더 기대되더라고요

 

 

비취 산슬면 / 💰 14,000원

 

제가 주문한 요리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건더기가 많아서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채와 새우 다양한 요리들이 들어 있습니다 😆

 

그리고 보통 짬뽕과는 다르게 맑은 국물이에요

 

 

저는 짬뽕이나 면요리 주문할 때 면을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대체로 다른 양파, 버섯 등 재료들을 먹는걸 더 좋아해서 입맛에 더 잘 맞았습니다 😗

 

고기가 들어가 있어 기름도 살짝 떠있어서 느끼해 보이죠?

근데 이게 맵기도 있는 요리라서 느끼함이 없었어요!  🌶

 

그리고 느끼할 것 같을 땐 자차이와 함께 먹으니

느끼함 없이 잘 먹어지더라고요?

 

 

적당히 먹자 했는데 어느새 한 그릇 뚝딱 해버렸습니다

국물이 진하고 칼칼한 게 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맑은 국물을 좋아하는 편인데 속에 부담도 안되고 괜찮았어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푹 퍼지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다음번 방문 시에도 비취 산슬면을 주문할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제 입맛 제대로 저격했어요 😎

 

 

사천식 새우 볶음밥  / 💰 12,000원

 

탱글탱글한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입니다

새우 살이 도톰했고요~ 좋은 식재료를 쓴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또한, 사천요리답게 느끼함 없이 맛있게 매콤하더라고요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지만 즐기는 편인데

맵기도 적당해서 더 마음에 든 음식이었습니다

 

 

밥이 고슬고슬하게 잘 볶여있죠?

 

볶음밥은 원래 국물 나오잖아요?

함께 나온 계란탕과 조합은 좋았습니다 🥄😚🎵

 

너무 짜지도 않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완도 전복 짬뽕 / 💰 12,000원

 

빨간 국물이 보기만 해도 군침을 돋게 하는 것 같아요 🤤

해산물과 완도산 전복이 올라가 있습니다 🦑🦐

 

새우, 쭈꾸미도 들어있더라고요~

해산물 양도 많아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맛없는 메뉴가 없었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고! 본연의 맛을 잘 살려낸 그런 맛?

그리고 짬뽕 국물도 진하고 깊은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이 너무 많아서 배불러서 못 먹었는데

밥 한 그릇 말아서 먹었음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던 곳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