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간식

위니비니 :: 프라이드 계란 모양 구미 (계란젤리)

by 밍지 2020. 5. 13.

 


 

지난주 주말

영화보기전 잠시 다녀온 편의점에서 본 젤리입니다 😄

 

편의점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는게 많더라고요!

 

그 중 이 젤리가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저는 원래 먹는젤리만 먹는데 이 날은 이 젤리가 눈에 띄고

생긴게 귀여워서 한번 먹어봐야지 하고 구매했습니다

 

 

Weeny Beeny

 

프라이드 계란모양 구미

 

총 내용량 60 g / 200kcal

 

계란 후라이 모양이 60g씩 3알 포장되어 있어요

그래서 뜯으면 바로 먹어야할듯합니다? 😊

 

 

식품정보 확인이 가능하고요

 

유통기한 아주 넉넉했어요

하지만 뜯자마자 바로 먹었습니다 🤭

 

식품 유형은 캔디류로 분류되는군요!

 

 

뜯는 곳이 양쪽으로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 찍고 바로 찢어서 먹을 준비했어요

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해지네요 🙄

 

 

젤리 너무 귀여워 보여서 샀는데 

뜯어서 보니 역시나 귀여웠어요 💛 ˎˊ

 

거짓말 조금 보태서 멀리서 실눈 뜨고 보면

계란 구워뒀다고 해도 믿겠어요 ꉂꉂ😄

 

모양이 계란의 형태입니다

 

초점 또 무슨일이야

 

손끝으로 살짝 집었는데

뭐랄까 젤리를 잡을때 느낌은 기름이 좀 많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순간 뭐지했어요..!!

 

그런데 흰색 부분은 굉장히 말랑 말랑해서

진짜 계속 만지고싶은 느낌이에요.. 

 

음식으로 장난치면 안되는데 장난치고 싶어요 😱

 

 

같이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이였어요

 

흰자 부분은 달달한 맛과 부드럽고 폭신한데 넣고 금방 녹아버리더라고요

노른자 부분은 새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에요 😉

 

딸기향이 첨가되어 리얼 딸기맛은 아니였지만

달달하고 은은하게 맛이 느껴졌어요

 

근데 새콤한 맛이 달콤한 맛보다 약한 느낌?

그래서 먹을수록 달달한 맛이였어요 👏🏼

 

 

쪼물딱 장난은 못치겠고..

얼마전 계란 구우려고 구매했던 후라이팬에 올려봤어요

 

이렇게 보니 더 실제 계란 후라이 같습니다 😁

 

저는 달달한 간식종류를 좋아하고

특히 초코를 정말 좋아해서 보통 달달하다고 느끼는

간식도 한번에 다 먹는데

젤리 크기가 보통 젤리보다 크기도 하고

이 구미는 정말 너무 달달해서 한번에 다 못먹겠더라고요

 

그래서 먹다가 조금 있다 먹고

이런식으로 나눠서 다 먹었어요 🍳

 

 

입안에서 달달한 맛이 터지는 느낌이에요

 

새콤달콤한 중독성있는 젤리였어요 😖

 

하지만 개인적으로

한번에 다 먹기엔 부담이 있는 그런 맛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