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간식

남양유업 :: 또각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 또떠불 (편의점 신상요거트)

by 밍지 2020. 11.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간식을 구매해봤어요

제가 떠먹는 불가리스를 좋아하는데

새로운 불가리스를 보고 바로 먹어보려고 사 왔어요 😉

 

제가 포스팅할 식품은 또각 접어 떠먹는 불가리스

줄여서 또떠불 입니다

 

 

맛은 두 가지 맛이 있더라고요!

눈꽃 초코&그래놀라와 하트 초코맛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어요 😆

 

 

스푼은 종이 스푼

힘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건강과 환경에는 좋으니 🤭

 

 

또떠불은 파란색은

💙눈꽃 초코와 그래놀라💙가 들어간 불가리스입니다

 

총 내용량 125g / 160kcal

 

 

옛날엔 뚜껑을 떼면 달라붙은 불가리스를 먹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아주 깔끔하게 ~ 달라붙지 않고 뜯기죠? 👍🏼

 

이게 또 위생적으론 좋긴 한데 뭔가 아쉽기도 해요 🤣

 

 

눈꽃 초코&그래놀라

 

또각 접어 불가리스에 쏙 넣어봅니다

토핑이 요거트에 비해 확실히 적은 느낌입니다 😅

 

 

눈꽃 초코와 그래놀라는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라 맛있었어요 😊

저는 개인적으로 그래놀라의 경우 조금 딱딱하기 때문에 식감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면 살짝 거부감이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또떠불은 핑크색은

💗하트 초코💗 들어간 불가리스입니다

 

총 내용량 125g / 160kcal

 

 

하트 초코볼 믹스

 

토핑만 다르고 요거트는 동일합니다

하트 초코의 경우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가루가 전혀 없었음! 하트 모양도 그대로!! 귀엽 😖

 

 

저는 사실 이 하트 초코맛을 더 기대했는데요..

오히려 실망이었어요 😥

 

특히 하얀색 초코가 생각보다 느끼한 맛이 나고..

초코볼 믹스라서 다양하고 풍부한 초코의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별로더라고요 비요뜨를 이기긴 힘들 것 같다.. 🤔

 

전 개인적으로 눈꽃 초코와 그래놀라는 먹을만하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이건 지금도 조금 생각이 나네요

 


 

★아이스박스★또떠불 눈꽃초코그래놀라 125gX2입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