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간식

대구 중구 빵장수쉐프 (대구백화점 위치) :: 앙버터 스콘

by 밍지 2020. 7.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백화점 빵장수쉐프에서

판매 중인 앙버터 스콘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

 

대구백화점을 갈 때마다 생각나는 곳인데요

그냥 지나치기만 하다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봤어요

 

 

앙버터 스콘

 

평소에 스콘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앙버터 스콘은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었어요

그런데 직접 보니 먹음직스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베스트 메뉴에도 속해있어서 고민 없이 구매해봤습니다 😉

 


대구백화점 빵장수쉐프

 

주       소 : 대구 중구 동성로 30

영업시간 : 평일 (월~목) 10:30 ~ 20:00 / 금~일요일 (공휴일) 10:30 ~ 20:30

전화번호 : 053-256-0100


 

평소에 앙버터를 좋아해서 구매해봤는데요

위에 뿌려진 까지 정말 달달한 게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크기는 제 주먹보단 조금 작았던 것 같아요

왕주먹이거든요 🤫

 

 

위에 눈처럼 소복이 쌓인 가루는 슈가파우더? 인 것 같아요

 

스콘의 겉이 더 달달한 이유는 이 하얀 가루 때문인 것 같아요

골고루 잘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도 좋네요 😘

 

 

맛있는 스콘 사이에 버터와 팥앙금이 있습니다

고소한 버터와 달콤한 팥앙금의 조합이라니 맛없을 수 없잖아요

근데 거기에 스콘의 식감까지 더해지니 입이 즐거울 것 같더라고요 🙂

 

 

팥앙금의 경우 통팥앙금이라 그런지 식감도 느껴지고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스콘 자체는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은 아니었고요

식감이 느껴지는 퍽퍽한 느낌의 스콘인데

속재료가 부드럽다 보니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 좋았어요 😚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컷팅 후 찍어봤어요

스콘 두께가 괜찮죠? 😮

 

크기 자체가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작지 않고

먹고 나니 생각보다 배가 든든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제가 매장에서 안 먹고 와서 포장을 해왔잖아요

 

먹을 때 버터가 좀 흐물한게 별로였어요..

개인적으로 앙버터 먹을 때 버터가 조금 차갑고 딱딱한 게 좋더라고요

 

버터가 조금 묵직한 느낌일 때 팥앙금과 먹었을 때 식감이 좋다고 느꼈었는데요 😍

 

식감도 그렇고 먹다 보니 살짝 니글 한 것 같기도 했어요 

냉장고에 살짝 넣어두고 먹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래도 과하게 달지 않고 적당히 단맛과

스콘의 식감까지 더해지니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주문 및 배달 가능 


전화주문
매장에 전화 → 원하는 빵 주문 → 계좌이체 결제 → 주문 및 결제확인 → 주문 빵 배송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빵장수쉐프 검색 후 플러스 친구 추가)
빵장수쉐프 플러스친구 추가 → 원하는 빵 주문 → 계좌이체 결제 →주문 및 결제확인 → 주문 빵 배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