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밀양 신상카페 :: 카페 숲으로 🌲

by 밍지 2020. 5.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양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최근에 다녀온 곳인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카페 숲으로 라는 곳입니다 💚

 

 

건물이 생각보다 컸습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주변 경치를 보기에 좋았습니다 😃

 

가시면 상호명과 정말 잘 어울리는 곳이라고 느끼실 것 같아요

바람개비도 있는데 사이 사이 센스 있는 소품들이 있어서

또 볼거리가 있더라고요

 

 

입구 옆에 예쁜 화단이 있어요 🌻

 

카페 숲으로도 자연과 힐링을 하러가기 좋은 카페인데요

주변에 예쁜 하단과 산과 나무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

 

 

 

야외에도 좌석이 있었어요

 

지금은 꽃가루때문에 야외 테라스는 패스했어요

근데 주변 경치 보면서 이야기 나누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ꉂꉂ😀

 

날씨 좋고 꽃가루 없는 날 도전해봐야겠어요

 

 

주차장입니다 🚘🚕

주차 공간이 정말 넓었어요

 

드라이브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좋은 것 같아요

 

 

입구를 지나 카운터로 바로 갔어요!

1층과 2층으로 카페는 이루어져 있습니다 😎⚡️

 

2층에는 먼저 오신 분들이 계셔서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카운터입니다

 

정리정돈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군요

차곡차곡 예쁨을 쌓아둔 곳이 많아요

 

 

📄 메뉴판 👨🏻‍🍳

 

메뉴판에는 커피와 음료만 있었습니다

디저트는 옆에 쇼케이스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

 

커피와 음료는  HOT / ICE 가격 동일했어요

 

(화장실은 여자 1층, 남자 2층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벽면에 예쁘게 커피와 음료 가격이 게시되어있네요?

그리고 쇼케이스 위에 병 음료들도 판매 중이에요

 

 

쇼케이스 안에는 다양한 디저트가 있었어요!

아니 생각보다 너무 다양해서 깜짝 놀랐어요

 

조각 케이크, 슈 등

보기만 해도 다 먹고 싶어 지는 그런 비주얼입니다

 

 

주문할 때 또 옆을 보니 쿠키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테이크아웃이라면 하나 구매했을 것 같지만

매장 내에서 마시고 가기로 해서

디저트 구매로 쿠키는 패스했습니다 🍪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카운터 맞은편에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셀프바도 이렇게 감각적으로 꾸며두시다니 ,,

그리고 담요도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됩니다

 

손소독제도 구비되어있어요!

 

 

그리고 셀프바 옆에는 단체로도 오시기 좋은 좌석이 있어요

생일파티용 자리인 건가.. 요..❔

 

나가기 전 보니 한 6명 정도 오신 분들이 여기 앉아서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카페 내부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외부가 잘 보여요

또한, 커튼이 있어서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 너무 좋았어요 📸

 

테이블마다 유리병에 꽃이 있어서 🌷

찍기만 하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공간 활용을 잘해두셔서 좌석도 많고 

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부모님과 가셔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 같아요

 

 

장식품과 오른쪽은 포토존인데요

옆을 보니 전신 거울도 있었어요

 

모자와 조화도 있어서 쓰거나 들고 찍으니 더 예쁘더라고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카페 숲으로는 외부에서도 숲과 나무를 볼 수 있지만

 

안에서도 식물들과 장식품으로 잘 꾸며두셔서

보기만 해도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

 

 

초점 어디로 간 걸까요

 

테이블 위에 있었는데

예뻐서 찍어봤어요 🌹

 

 

짜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총 5명이 갔는데 커피는 1인 1잔 주문했고요

 

디저트는 종류가 많아서 고민했지만

그중 제일 맛있어 보이는 메뉴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음료도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데

음료 양이 비싼 곳 보다 많더라고요 😲👍🏼

 

심지어 그냥 양만 많은 게 아니라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 / 💰 5,000원

 

남자 친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얼죽아 여기 한 명 추가요 😂

 

양이 많은 편인데가격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카페라떼 ☕ / 💰 5,500원

 

 동생이 주문한 라떼 입니다

고소하고 맛있다고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아인슈페너 ☕ / 💰 6,000원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위에 뿌려진 가루가 귀여움을 더해줬어요 😘

 

아인슈페너 크림과 함께 먹으니 꼬숩하고 맛있더라고요

 

 

녹차라떼 / 💰 5,500원

 

남동생이 주문한 음료입니다

녹차라떼는 너무 쓰지도 않고 달달한 맛도 있어서 맛있었다고 합니다 😉

녹차의 씁쓸한 맛과 달콤함의 적절한 조화가 잘 어우러는 맛이었어요

 

 

저희는 총 3가지 디저트를 주문했어요

 

사람이 많기도 했지만 사실은 최대한 많이 먹고싶어서랄까요?

그리고 보니까 조각 케이크의 경우 가격이 모두 동일하더라고요 🙂

 

 

시카고 치즈케이크 🧀 / 💰 6,500원

 

다른 케이크에 비해 보기만 해도

맛이 어떨 것 같다고 예상되는 치즈케이크입니다

 

혹시 모를 실패를 대비해서 주문했어요

 

근데 의외로 다른 케이크들이 너무 맛있어서

생각보다 인기가 별로 없었어요 (❕❕❕)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촉촉해요

 

인기가 없긴 했어도 무난히 먹기에도 괜찮고

다들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어느새 바닥이 ,,,

결국 다 먹었어요 

 

 

쿠앤크 치즈케이크 / 💰 6,500원

 

남동생이 좋아할 것 같아서 저희 자매가 픽한 케이크예요

보기만 해도 쿠앤크를 그대로!! 넣은듯한 느낌입니다

 

거기에 치즈라니요? 🖤

 

 

쿠앤크 크런치가 빽빽하게 채워져 있어요

맛없을 수 없잖아요 😭

 

 

포크 아주 칭찬해 🍴

 

포크로 이렇게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요

밑에 초코는 꾸덕하고 맛있더라고요

 

쿠앤크의 바삭함도 살아있고 초코까지 더해지니 더 맛있었어요 🍫

달달함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맛입니다

 

 

갸또 오 쇼콜라 🎂 / 💰 6,500원

 

아 보기만 해도 달달할 것 같습니다

달달한 디저트는 정말 카페 갈 때 빠질 수가 없어요

 

 

진짜 한입 먹으면 계속 손이 가요 손이 가..

촉촉함과 쫀득한 초코를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요 😋

 

 

꾸덕하고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여기 생각날 것 같아요

 

저희가 가장 맛있게 먹은 디저트는 마지막

갸또 오 쇼콜라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