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밀양 위양지 근처 루프탑 카페 :: 위양 448

by 밍지 2020. 5. 7.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밀양에서 핫플로 알려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요!

바로 위양448 입니다

 

아마 한번 방문해보셨던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위양 448은 위양지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위양지 구경 후 가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들어가기 전 입구에서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

 

그리고

생생경제 정보톡톡에 방송된 적 있어요 📺

 

 

위양 448은 외관부터 정말 감각적이고 멋지더라고요

보기에도 넓어보이죠?

 

 

들어가기전 입구에는 카페 안내도가 있으며

그 옆에는 포토존이 있어요!

 

요즘 코로나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화장을 안해서리

인증샷은 과감하게 포기한 날이였어요

 

그리고 오른쪽에 보시면 외부 테라스도 따로 있어요

바로 숲이 옆이라서 공기도 맑고 좋습니다 😄 🌳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고요

테이크 아웃시 아메리카노 할인됩니다 🥴

 

들어가시면 바로 원산지 표시판이 보이더라고요

 

 

대기석과 아기의자가 들어서니 있습니다

 

 

여기 너무 예쁘죠 ! ❣️

 

벽돌 사이에 인테리어라니 ,,

소품들이 쏙 들어가 있는데 독특했어요?

 

볼수록 감각적입니다

 

 

1층과 2층은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3층은 루프탑 카페 입니다

 

1층 카운터 앞에도 좌석이 많더라고요 

 

 

카운터입니다

뒤를 보면 소품들이 너무 귀엽죠? 😙

코로나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도 비치해두셨더라고요

 

 

디저트의 경우 쇼케이스 통해 확인해달라고 하시더라고요

고민 고민 하다 맛나 보이는 디저트로 픽 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당장 먹고싶었어요

 

 

📄 메뉴판 👨🏻‍🍳

 

식사는 1층에서만 가능합니다 😃

식사후 카페 음료 주문 시 각 2000원 할인되며 별도의 디저트는 없다고 해요

 

1인 1 음료 원칙 가격은 쏘쏘 합니다 ❕❕

 

몇몇 커피 및 음료에서 HOT / ICE 가격차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단체석은 5인 이상 주문시에만 가능하며

예약도 가능합니다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올라가기전에 보니 2020 행복하쥐

정말 귀엽네요

 

 

2층 올라가자마자 보이던 셀프바와 담요 입니다

 

 

외관에서 보고 2층이 꽤 넓겠구나 했는데

직접 올라와보니 정말 넓고 좌석도 많더라고요

 

유아를 위한 테이블도 있었어요 👍🏼

 

테이블과 의자도 다양해서 보는데 어디 앉을지 고민이 되었어요

 

 

독특한 의자와 테이블.. 뭔가 갖고싶..습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경치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아서

다음에 한번 더 가봐야겠어요 📸

 

 

1층이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2층도 비슷하겠지 했는데 여기는 정말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식물과 액자로 인테리어를 해두셨고

벽지도 다양하여 색다르더라고요 🙂🌼🌲

 

한 공간에 있지만 컨셉이 다른 느낌이였어요

 

 

단체로 놀러오셨다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간이 잘 마련되어있습니다 😊

 

모임장소로도 괜찮네요

 

 

야외테라스 입니다

 

좌석이 내부보다는 별로 없고요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뷰가 좋았습니다 📸

 

 

그리고 저는 3층 테라스를 가기 위해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올라가는길에 이런식으로 표지판이 센스있게 배치해두셨더라고요

보고 따라가 봅니다 😎

 

3층 테라스(루프탑) 노키즈존인데요

 

어린이 동반 시 안전유의 하세요

 

 

들어서자마자 느낀건

왜 루프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

 

 

자연과 힐링이라는 말이 잘 어울렸어요

요즘 날씨가 좀 덥긴한데 봄이나 가을에 가면 좋겠더라고요

 

맑은 공기와 주변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

 

 

몇몇 좌석은 커피 마시면서 경치 구경하다

잠이 솔솔 올 것 같이 편해보이는 좌석도 있었습니다

 

한적한 분위기라서 그런지 방문했을 때 정말 마음이 편하고

쉬다가는 느낌이였어요

 

 

옥상테라스는 전망대로 여기도 노키즈존입니다

3층과 옥상은 위험하다보니 노키즈존으로 해놓으신것같아요

 

근데 저는 옥상까지는 못가봤어요!

 

그 앞에서 잠시 찍고 후다닥 저희 자리로 돌아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디저트입니다 ꉂꉂ😁

 

후후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여요

저는 맛을 알고 적고 있잖아요 ❔

 

그래서 그런지 먹는데 이 맛이 느껴져서 힘드네요,,

 

 

딸기스무디 🍓 / 💰 6,500

 

생딸기인거같은데요,,?

딸기스무디는 달다구리하고 맛있었다고 해요

양도 엄청나죠!

꽉 채워주시더라고요? 돈이아깝지 않아요

 

쨍한 컬러라서 약간 오~ 이렇게 색이? 이런 생각이들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 !

 

 

아메리카노 ☕ / 💰 5,000

 

엄마가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늘 드셔서

따뜻하게 주문했는데 이 날 날씨가 좀 좋아서 살짝 더울뻔 했어요

 

엄마는 거의 늘 따뜻하게 드시고

딸들은 얼.죽.아 입니다

 

 

카페라떼 ☕ / 💰 6000

 

동생이 좋아하는 카페라떼

여기 라떼는 담백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아인슈페너 ☕ / 💰 6,500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입니다

요즘 아인슈페너만 보면 주문하는중인데요

 

크림이 거의 반이네요?

일단 비주얼 합격입니다 크림 많으면 달달하고 좋아요 

 

 

여기 아인슈페너 맛나더라고요?

크크 올만에 아인슈페너 성공했어요!

 

크림이 꾸덕한게 제 취향이였어요 😌

 

 

분명 디저트가 나올 차례이지만

포크와 스푼이 색감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

 

담백 크림 카스테라 / 데카이 쇼콜라 케익

 

담백크림 카스테라 / 💰 4,500

데카이 쇼콜라 케익 / 💰 6,300

 

저희가 픽 한 디저트에요!  👏🏼

밑에 하트 화살까지 그려주신건가봐요 💘

 

 

케이크가 두개라서 쪼곰 버거워 보이는 접시네요 🤣

 ヲ ヲ ヲ ヲ ヲ ヲ ヲ ヲ ヲ 

 

두 케이크 다 클리어했는데요!

 

 

부드러고 폭신한 느낌의 식감이였는데요 😚

음료랑 같이 먹으니 요렇게 맛날수가

안에 크림이 들어있어서 더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어느새 순삭 해버린 디저트 =͟͟͞͞=͟͟͞͞😂=͟͟͞͞=͟͟͞͞

정말 초코 맛이 강하고 진했어요

 

쫀득한 식감인데

제가 이런 케이크 종류도 무척 좋아해서

입에 달라 붙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진짜 당이 필요할때 잘 맞을고같은 달달한 케이크 입니다

 

디저트도 저희들 입맛에 잘 맞고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