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대구 복현동 루프탑 카페 :: 카페 멜트

by 밍지 2020. 4.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방문했던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대구 북구 복현동에 위치한 카페멜트 입니다 🤍

 

😌

O☕️O

 

5층으로 루프탑까지 겸비한 곳이랍니다

 

 

건축최우수상을 받은 곳으로

외관부터 독특하고 근사해서 눈길을 끌더라고요

 

주차공간은 건물에 비해 협소했어요 💦

 

 

1층은 입구 및 주차장이고요 🌲

 

입구 바로 옆에 왼쪽엔 계단이

오른쪽엔 엘리베이터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엘베를 한번 타봤습니다.. 🤣

 

 

엘리베이터 옆 바닥에 보니 층별 안내가 있었어요

 

친구집 근처 카페가려고 검색하니 여기가 떠서 살짝 보니 괜찮아서

고민없이 바로 왔는데 외관부터 건물 내부를 둘러보니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랐습니다 😲

 

 

엘리베이터 안에 타시면 또 층별 안내도가 있습니다

 

각 층별로 테마가 있어요! 😊

2층엔 테라스가 있구용 5층엔 루프탑이 있습니다

 

저희는 2층으로 갔어요

 

 

2층 내부 자리 사진입니다

 

저희는 밖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자리를 찾다

마침 2층 테라스에서 나가시는 분들이 계셔서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3층과 4층은 구경만 하고 사람이 많아서 내려와서 사진이 따로 없네요,,

테라스 사진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 후후,,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정말 좋았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위치가 강과 도로가 옆에 있어서 그런지

테이크 아웃 해가시는분들도 많으셨어요 😃

 

옆에 디저트도 종류가 꽤(?) 다양한 편이라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쇼케이스에서 볼 수 있는 디저트인데요

보기에도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고요 ❔

 

메뉴판엔 디저트에 대한 메뉴가 없었어요

 

디저트 기억하고 가서 후다닥 주문해야해요

 

 

📄 메뉴판 👨🏻‍🍳

 

음료는 시즌 메뉴도 따로 있었고요

저는 아인슈페너, 친구는 자몽에이드로 주문했어요

 

진동벨을 주셨고요 😀

 

사람이 많은데도 음료가 금방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입니다 🍴

 

저는 아인슈페너와 뉴욕 치즈 케이크를 주문했고요

친구는 자몽에이드와 몽블랑을 주문했어요

 

1인 1잔 음료 주문이 원칙입니다

저희는 1인 1잔에 1인 1디저트네요 😂

 

 

음료는 종이컵에 주시더라고요 😏

 

이 정도 가격과 양이면 쏘쏘하지 않나 싶어요-!

 

밖에서 강과 도로를 보면서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근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겉옷 필수입니다

 

 

자몽에이드 / 💰 6,000

 

친구가 주문한 에이드 입니다!

자몽에이드는 보기만해도 색이 너무 예뻐요 😚

 

밑에 가라앉아 있어서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친구가 괜찮긴 한데 친구 입맛에는 조금 덜 달았다고 해요!

더 달고 상큼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아인슈페너 / 💰 5,500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입니다 🎵

 

크림의 꾸덕함을 기대했는데,, 

크림이 생각보다 적은 편이라서 아쉬웠어요

 

포크와 나이프, 냅킨 입니다

 

 

몽블랑 / 💰 7,000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원형으로 돌돌 말은 패스트리인데요

 

너무 귀엽게 생긴것같아요 🤎

 

멜트의 디저트는 방부제와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매일 아침 직접 반죽하여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해요! ꉂꉂ😁

 

 

한겹 한겹 살아있고 속까지 촉촉하더라고요! 😍

그리고 잘 찢어지긴하는데

나이프로 썰어 먹으려니 조금 힘들었어요

 

집이였으면 한손에 들고 통째로 먹었을텐데,,

밖이라서 나이프로 썰어 포크로 콕콕 찍어 먹었답니다

 

달달한 시럽이 위에 발려져있어서

먹을 때마다 달콤함이 입안에 퍼지는 느낌입니다 😋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뉴욕 치즈 케이크 🧀 / 💰 6,000

 

크기가 작지만 맛있었던 치즈 케이크입니다 😘

 

꾸덕한 치즈와 위에 설탕으로 코팅이 되어있고요

달달한 맛이나서 더 맛있었어요!

 

 

설탕은 탕후루같은 느낌이라

포크로 한 입 덜어 먹으려고 하면 투툭 하고 부서지는 느낌이 살짝 들어요

달달합니다 🤭

 

진한 치즈의 맛과 함께 달달함을 맛볼 수 있어요!

 

또한, 홀케이크 🍰 주문이 가능하며

2~3일전 예약 필수라고 합니다

 

 

층마다 벽쪽에 층별 안내도가 있고요

 

 

매장 내부를 포함한 야외 루프탑은

전 구역은 금연구역 🚭 입니다

 

그리고 제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현재 코로나로 인한 마감시간이 변동 되었다고 해요!

 

코로나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매장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등

관리에 대한 것도 볼 수 있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