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ge 01/오늘의 카페

밀양댐 근처 수제 베이킹 카페 :: 카페평리

by 밍지 2020. 5. 22.


 

밀양에 신상 카페가 생기고 있는데요!

갈 때마다 하나씩 생기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밀양댐 근처에 있는

카페 평리라는 곳입니다 💚

 

 

 

밀양댐 가시기 전, 후로 많이들 방문하시는 것 같고요

저는 근처에 잠시 볼일이 있어 갔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은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주택 같은 느낌도 나더라고요 🙂

 

통유리로 되어 있어 주변 경치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외관부터 촌스럽지 않고 분위기가 괜찮은 곳이더라고요

시골에 위치해있는데 주변과 잘 어울리고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또한,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

정말 조용하고 쉬었다 갈 수 있는 곳입니다 😊

 

 

야외 테라스도 있습니다

나중에 날씨 좋을 때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 불 때

주변 경치 보면서 커피 한잔하면 좋을듯해요 👏🏼

 

 

입구에 들어서면 양쪽에 식물이 있고요

크게 장식품은 없지만 식물들로 내부를 꾸며두셨어요 🌿

 

밀양은 공기가 맑고 등산, 경치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그 분위기에 잘 맞게 꾸며두셨어요 🙂

 

힐링하러 가기 좋은 곳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입구 바로 정면에 카운터가 있고요

그 앞에는 셀프바와 아기의자, 담요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 메뉴판 👩🏻‍🍳

 

커피와 에이드, 티, 라떼, 주스 다양한 음료가 있습니다

 

HOT / ICE 가격 동일합니다

 

1인 1 메뉴 주문 매장입니다

현재 영업시간 등 보시려면 클릭 클릭해보세요

더보기

현재 PM 18:00 (라스트 오더) / 6시 이전 주문 고객 매장 이용 가능

또한, 6~8월까지는 PM 19:00 (라스트 오더) / 7시 이전 주문 고객 9시까지 매장 이용 가능

 

 

쇼케이스 안에는 맛있는 케이크가 있었어요

특히 오레오 치즈케이크는 보자마자 주문해야지 생각했어요 ❣️

 

 

직접 구운 크로와상도 있더라고요

기본 크로와상과 티라미수 크로와상, 에그타르트가 있었어요

 

저희 엄마께서 크로와상 좋아하셔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

 

 

내부는 화이트톤의 벽지로 도배되어 있으며

우드톤의 테이블, 의자 등으로 배치를 해두어서 자연적인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

 

 

 

또한 매장 전체의 크기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있어서 10명 정도 단체로 오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오른쪽 사진에 보시면 단체 손님을 위한 자리가 있어요

 

특히 드라이브를 오셨다가 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해서

테이크 아웃해가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카운터를 크게 찍어봤고요

카운터 앞에 흰 식탁보가 있는 테이블은 원래 디저트가 있는 장소인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땐 디저트가 카운터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 진열대 위로는 액자가 있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통유리라서 주변 경치를 볼 수 있고요

채광이 좋은 편인데 위에 조명도 밝고 색이 예뻐서 사진 찍기에 좋은 장소였어요

 

또한 몇몇 테이블에는 유리병에 꽃을 꽂아두셔서

음식 사진과 예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

 

저희는 4명이 방문한 거라서 

입구 바로 앞에 있던 좌석에 앉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입니다 🤗

 

테이크아웃까지 하러 오신 분들이 계셔서

매장 내부에 다른 분들이 꽤 계셨지만 음료와 디저트는 빨리 준비되었어요

 

한 5분? 도 안기 다린듯합니다

 

 

후후..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특히 오레오 대박이죠?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더라고요

쇼케이스에서 본 것보다 더 맛있어 보였어요 😏

 

또한, 디저트에 토핑 하는 뮤즐리까지도

모두 수제로 만들어지는 곳이라서 더욱더 기대가 되었어요

 

 

카페 평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인스타 들어가 보니

직접 본 디저트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가 있더라고요 😃

 

다음에 한번 더 가서 다른 디저트도 먹어봐야겠어요

베이커리가 아주 그냥 대박입니다 

 

 

카페라떼 / 💰 5,000원

 

카페라떼는 꼬숩하고 딱 카페라떼의 정석 같은 느낌이랄까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양도 많아서 이야기하면서 먹는데 부족함이 없었어요

여기 음료 용량도 만족스러워요

 

 

아인슈페너 / 💰 5,500원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입니다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쫀득했습니다!

달다구리 한 게 맛있었어요 😙

 

크림 양도 많고 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도 아인슈페너 맛집이네요

 

 

아메리카노 / 💰 4,500원

 

아아는 정말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엄마가 주문한 음료라서 드셨는데

너무 진하지 않고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

 

 

오레오 치즈케이크 / 💰 6,000원

 

제가 여기 오자마자 꼭 먹어야지 생각했던 오레오 치즈케이크입니다

 

카페 평리의 시그니처 메뉴로

주문 꼭 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위에 올려진 허브 토핑과 뮤즐리까지 정말 완벽해요!

 

 

위에서 보니 견과류가 듬뿍 얹어져 있었습니다

 

크림을 위에 뿌려주셨는데

케이크와 한 입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

 

플레이팅이 봐도 봐도 예술입니다

 

 

한입 콕 찍어봤는데 이번엔 사진이 나온 것 같아요

오레오가 맨 밑에는 쌓여있고 콕콕 박혀있는 게 맛있었어요

식감이 정말 대박입니다

 

 

크로와상 🥐 / 💰 6,000원

 

크로와상은 엄마께서 좋아하셔서 주문했는데요

크기도 크고 깔끔하고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

 

티라미수 크로와상도 맛있어 보이던데 저희는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티라미수 크로와상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게

인기 많을 것 같더라고요 🎵

 

 

단면을 보여드리기 위해 한번 찍어봤습니다 📷

 

크로와상은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서 엄마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



댓글